라면포트 멀티쿠커 추천 TOP5

자취생들의 필수품이라고 불리는 라면포트. 라면 포트에 라면을 끓여먹으면 보온 유지가 되기 때문에 식지 않아 맛도 두배로 맛있죠.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라면 뿐만 아니라 만두, 국, 햇반, 죽 등 활용이 무궁무진해 멀티쿠커라고 불리기도 하죠. 오늘은 인기 전기 라면포트 TOP5 추천 제품과 구매가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포트 추천 TOP5

퀸센스 멀티 라면포트 1.8L

괜찮은 가성비
1회 라면 3봉지 1.8리터 대용량
빠글빠글 잘 끓임

괜찮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퀸센스 멀티 라면포트 입니다. 1.8L 용량에 이가격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죠.

1회 라면 3봉지의 1.8L의 대용량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라면포트이자 멀티쿠커로 라면, 찜요리, 찌개, 보온, 물끓이기 등을 아주 간편하게 전기만 있으면 요리할 수 있죠.

고급스러운 단색 디자인과 찜용기, 망이 포함되어 있어 알차다는 느낌을 확 줍니다. 이는 다양한 요리를 만드는데 편리하죠.

간편하게 온도 조절 스위치로 예열, 보온, 가열 등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후기들을 보면 빠글빠글 잘 끓여 신세계를 경험했다는 글들이 많죠. 깨끗히 잘 닦이기 때문에 관리도 편하고 왜진작 사지 않았을까 하는 평가가 많습니다.

오쿠 만능 라면포트 0.8L

라면 1개~1개반 정도의 용량
위생적이면서 강한 스테인리스
계란찜, 만두 다양한 활용

자취, 쇼파, 사무실, 캠핑장에서 즐겁게 식사를 가능하게 하는 오쿠 만능 라면포트 입니다.

위생적이면서 오래가는 스테인레스 재질로 변색 및 변형이 위험이 적어 오래오래 사용 가능하죠. 게다가 스테인레스 재질은 열전도율이 빨라 물을 빠르게 끓여줍니다. 빨리 라면을 끓여 먹고 싶은 사람에게 정말 좋죠.

부식에도 강한 편이며 위생적이라 깔끔함을 추구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용량 또한 0.8L로 라면 혼자 먹기에 딱 좋죠. 계란찜기게 포함되어 있어 편리에게 달걀을 찔 수 있고 만두, 감자, 고구마 등도 손쉽게 잘 익힙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적당하기 때문에 1인 가구에 필수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비스카 전기라면포트 멀티포트 1.8L

손잡이가 있는 디자인
베이지색 예쁜 색감
1.8L 대용량

베이지 색상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일품인 비스카 전기라면포트 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너무 예쁘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죠.

냄비처럼 긴 손잡이 디자인이라 사용하기도 정말 편리해 손잡이가 있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1.8L의 대용량으로 최대 라면 3개까지 끓일 수 있고 360도 회전 가능한 받침대가 있어서 어느 방향이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받침대 바닥에 선을 감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보관도 깔끔하죠. 온도조절 손잡이라 굉장히 편하고 열도 빨리 오르는 편이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키친아트 무선전기 멀티 라면포트 KT-1673D 1.8L

심플하고 기능에 충실
한눈에 내부를 보는 강화유리 뚜껑
인체공학적 손잡이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정주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친아트 라면포트 KT-1673D 입니다.

키친아트 라면포트는 심플하지만 기능에 충실했습니다. 강화유리 뚜껑으로 조리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본체를 잘 잡아주기 때문에 물이 넘치는 일 없이 깔끔한 조리가 가능하죠.

역시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쓰기 참 좋습니다. 내부에는 수위 표시 눈금이 있어 용량에 맞게 물 조절이 가능해 요리를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있어 잡을 때도 편리하며 소비자의 평가가 좋습니다. 여행용이나 선물용, 캠핑용으로 추천하는 라면포트 입니다.

듀플렉스 라면 포트 1.2L

적당한 가성비
뛰어난 화력
자동전원 차단장치로 안전설계

라면, 약데우기, 감자,만두, 달걀, 찜요리 등 무난하게 쓰기 좋은 듀플렉스 라면포트 입니다. 역시 스테인리스 바닥으로 내부를 빠르게 데워주며 화력이 좋습니다. 게다가 온도 조절 버튼으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죠.

물 조절양 눈금이 있어 물양도 간편하게 확인합니다. 디자인은 다소 투박하지만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고 단단한 느낌을 주죠

최대 용량은 1.2L이며 소비전력은 800W로 준수한 편입니다.자동전원 차단장치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어 좋습니다.

라면포트 구매가이드

세척

세척이 용이한 재질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인리스의 경우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입니다. 내부가 플라스틱 제품의 경우 세척이 깔끔하게 되지 않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뚜껑

가급적 뚜껑이 분리되는 제품이 좋습니다. 뚜껑 분리 제품이 세척과 사용이 더욱 편리합니다.

전기세

전기포트의 경우 짧은 시간동안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기세 부담은 적은 편입니다.

소비전력이 낮은 500W 부터 1500W 가 넘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소비전력을 확인한 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소비전력이 높을 수록 물이 빨리 끓이고 화력이 좋은 편입니다.

용량

평상시 라면 1개 정도 드시는 분들은 0.8L제품이면 충분하고 혼자서 두개를 먹거나 손님과 같이 드시는 경우가 많은 경우에는 1.2L 또는 1.8L 제품이 적절합니다.

생활에 편리를 주는 제품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이건꼭사야돼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