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멸균우유 추천 TOP5 구매가이드

요즘 우유값이 너무 올라서 살 때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죠. 그렇다고 안먹을 수도 없고 고민이 되는 시점인데요. 최근에는 수입 멸균우유가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 뛰어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기 수입 멸균우유 추천 TOP5와 멸균우유 구매가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입 멸균우유 추천 TOP5

아르보리아 저지방우유

이탈리아산 100% 원유
자연에서 방목된 젖소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

POINT 1. 이탈리아 샤르데냐섬에서 방목된 젖소

클리앙에서 추천글이 많은 아르보리아 저지방우유입니다. 이탈리아에서 건너온 저지방 우유로 상품 전면에 이탈리아 국기가 그려져 있죠

이탈리아에서 우유가 이렇게 생산된다는 것에 의아하실 수 도 있는데, 이탈리아 본토가 아닌 서쪽의 사르데냐섬 초원에서 길러진 젖소로 만들어진 우유입니다.

샤르데냐섬은 지중해식 기후로 사람의 손에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휴양지로 유명하죠. 이 곳에서 방목된 소들이 자유롭게 자라나게 되고, 이 젖소의 원유 100%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POINT 2. 고소하고 맛있는 우유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후기들을 보면 생크림맛과 비슷하면서 고소해서 맛이 좋고 저지방 답지 않게 밍밍하지 않아 괜찮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 두고두고 먹기 참 좋죠. 게다가 빨대도 있어서 먹기 상당히 편리합니다. 컵을 씻을 필요도 없죠. 컴퓨터를 하면서, TV를 보면서 마시기도 좋습니다.

파르카디아 저지방 멸균우유

낙농업 강국국가 폴란드산
유럽의 첨단 시설 및 위생기준 통과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

POINT 1. 낙농업 강국 국가 폴란드산 우유

폴란드 청정지역에서 먹고자란 건강한 소의 우유로 만들어진 파르카디아 저지방 멸균 우유입니다. 폴란드는 유럽의 낙농국가 강국으로 전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을 잡고 있는 국가이죠.

무려 200만마리가 넘는 젖소가 폴란드에서 사육되어 있고 유럽의 뛰어난 기술과 첨단 시설 및 위생 기준을 가지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폴란드 우유입니다.

POINT 2. 커피와 궁합이 좋은 우유

진한 우유맛에 라떼로 만들어 먹을 때 궁합이 정말 좋다는 후기들이 많죠. 저지방이지만 우리나라 저지방 우유와는 다르게 고소하면서 부드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게다가 곁들어먹는 시리얼이나 과자, 빵의 맛을 해치지 않아 조합이 괜찮죠.

캡이 있어 보관도 편리하고 재구매율이 높은 좋은 파르카디아 저지방 멸균우유를 추천합니다.

작센우유

유럽 동부 청정지역 우유
유지방 함량 3.5%
진하고 고소한 맛

POINT 1. 유럽 최대 생산국 독일의 우유

독일의 옛 동독 지역은 동부 지역은 낙농업이 발달되어 있죠. 청정지역에서 건강에서 자란 소들은 고소한 맛과 풍미가 뛰어납니다.

유지방 함량이 3.5%정도로 그냥 마시기에도 좋고 파스타, 크림스프용으로도 좋죠.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잘마시고 커피랑 먹으면 바로 스타벅스가 되는 느낌이라며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POINT 2. 진하고 고소한 우유

한국 우유와 비슷한 점이 많은 작센 우유입니다. 싱하와 파스퇴르 우유와 약간 비슷하지만 더 진하고 향미가 있는 편입니다.

국산 우유처럼 순백색은 아니며 약간은 아이보리 색이 있는 이는 방목에서 먹은 소들이 베타카로틴 성분을 먹게되서 약간으 노란빛이 난다고 하죠.

단백질보충제와 같이 먹어도 좋고 다이어트로도 괜찮습니다. 선진국 독일의 맛이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밀키스마 멸균 흰우유

114년 전동 폴란드산 우유
가성비 좋은 우유
진하고 맛있는 맛

POINT 1. 낙농업에 적합한 기후를 가진 폴란드 우유

낙농업에 최고의 조건인 폴란드산 우유입니다. 무려 114년동안 유럽인들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는 전통을 자랑하는 우유이죠.

폴란드 지역의 특성상 봄과 여름 그리고 가을에는 자연방목을 시키고 겨울에는 추운 날씨를 피하고자 안전한 공간에서 사육시켜 소들의 스트레스를 줄였죠.

제조업체인 로비츠는 매일 160만 리터의 우유를 생산하고 있는데 무려 6000개가 넘는 낙농농가로부터 매일 신선한 우유를 공급받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POINT 2. 가성비 좋은 분유맛

밀키스마 멸균 우유는 약간의 분유맛이 느껴진다고 하죠. 미끈거림이 일반 우유보다 덜하고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빵이랑 먹기도 좋죠.

바쁜 직장인들이 아침대용으로 먹기에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우유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밀키스마 멸균 흰우유를 추천합니다.

폴스 퓨어 밀크

청정지역 호주산
약간의 분유맛
높은 재구매율

POINT 1.청정지역 호주산

청정지역 호주산 100%로 자연방목된 소에서 생산된 폴스 우유입니다.사계절 내내 자연방목으로 호주목장을 뛰어놀며 자란 젖소의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지죠

좋은 공기, 좋은 풀을 뜯어가며 스트레스 없이 자란 젖소의 우유는 맛과 영양이 매우 뛰어나는 것은 당연하죠.폴스 우유는 칼슘, 인, 단백질,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들이 풍부해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OINT 2. 고소한 맛

폴스 우유는 맛이 매우 뛰어나 멸균 우유중에서는 비싼편임에도 불구하고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죠.

상온 상태에서 먹으면 약간의 분유 맛이 느껴지고, 저온 상태에서는 고소하고 진한 것이 특징입니다. 저지방우유임에도 불구하고 크리미한 부드러운 맛 때문에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죠.

요플레를 만들어먹거나 파스타, 커피라떼 용으로도 괜찮은 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봐도 고소한 맛 덕분ㄷ에 라떼로 먹으면 맛이 일품이라는 평가가 많죠.

우유 잡냄새도 없어서 느끼한 우유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폴스우유를 추천합니다.

멸균 우유 구매가이드

멸균우유 장점

  • 가격이 저렴합니다(우리나라 일반 우유의 40~50% 수준)
  • 유통기한이 1년 정도로 깁니다
  • 우리나라 우유는 살균우유로 우리 몸에 유해한 미생물만 죽이지만, 멸균우유는 모든 미생물을 사멸시킵니다. 때문에 장시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 일반우유와 영양성분 차이가 없습니다
  •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 각종 보존료 및 첨가물 사용이 없습니다.
  •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멸균우유 단점

  • 멸균으로 인한 유익균도 사멸
  • 일반 우유에 비해 유산균이 적은 편입니다
  • 일단 개봉하고 나면 일반 우유와 동일하게 냉장보관 및 빨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우유와 멸균우유 차이

  • 멸균 우유는 우유를 장기 보관하기 위해 초고오인 130~150도에서 2초 이상 가열해 모든 균을 사멸시긴 우유를 말합니다.
  • 일반 우유는 63~135도 정도에서 2초이상 가열처리 한 우유를 말합니다.

생활에 편리를 주는 제품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이건꼭사야돼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