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라면조리기 추천 TOP5

이지쿡-즉석-식품조리기

한강이나 관광지, PC방에 가면 즉석으로 라면을 먹을 수 있도록 즉석라면기계가 있죠. 간편하면서도 정확한 조리법으로 맛있게 끓여주기 때문에 인기가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은 한강라면이라고 불리는 즉석라면조리기 추천 TOP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즉석라면조리기 TOP5

이지쿡 즉석 모터형 식품조리기 IH5000

편의점 라면조리기로 유명
다양한 간편식 조리 가능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

편의점 라면조리기로 유명한 이지쿡 즉석라면조리기 입니다. ‘나혼자산다’ TV 프로그램에서 산다라박이 집에서 쓰고 있어 유명한 제품이죠. 각종 유튜브에서도 많은 리뷰와 칭찬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셀프조리기로 각종 불필요한 작업이 필요없죠. 일반적으로 가스로 할 때는 물 양이나 시간, 파워가 조리할 때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라면 맛이 균일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나, 즉석라면조리기로 하면 균일하면서도 레시피 그대로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 양이나 시간이 프리셋되어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시간으로 세팅도 가능하기 때문에 조리법이 아닌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죠.

기존의 CAN4000제품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맛이나 기능면에서도 좋아졌습니다. 라면 뿐만 아니라 우동, 떡볶이, 즉석국 등 다양한 간편식 조리가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슬림하고 깔끔한 편이며 인덕션과 동일한 자기유도방식입니다. 조리용기 자체가 발열이 되기 때문에 효울도 좋고 화재의 위험도 없는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삼양휴텍 즉석라면기계 라면조리기

이마트 편의점 라면조리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5가지 최적화 조리

현재 이마트 편의점에서 쓰이고 있는 삼양휴텍 즉석라면기계 라면조리기 입니다. 1구, 2구 두개의 라인업이 있어 사용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덕분에 정말 편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일반라면, 짬뽕라면, 볶음라면, 짜장라면, 떡볶이류 5가지의 버튼이 있기 때문에 내가 고른 면에 따라 쉽게 조리가 가능하죠

제조사에서는 가장 맛있는 시간과 물의 양을 표준으로 적용하여 설계했기 때문에 호불호 없는 잘 끓인 라면이 나오게 됩니다.

용기설치대도 편리하며, 특허받은 종이용기가 무독성 내열필름 및 천연펄프로 되어 있어 인체에 무해하다는 장점도 있죠. 안심하고 라면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은 4분 40초 정도로 설정되어 있고 중간에 면을 풀어주고 들어 올려주면 더욱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조 즉석라면 조리기 직수형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정집에서 쓰기 좋음
간편한 터치로 동작

조리조리기 1등 브랜드인 라조의 즉석라면 조리기입니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라조만의 SASA(셀프 진단, 간단 터치, 안전, 지속 송풍)으로 라면의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역시나 간편한 버튼터치로 물 양과 조리 시간을 조절하여 취향에 맞는 조리가 가능하며 떡볶이, 짜장라면, 비밈면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수기, 수도에 연결해서 사용하시거나 물통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니 사용하시는 곳의 급수환경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좋죠.

설치부터 조리까지 간단하기 때문에 각종 편의점, PC방, 만화카페에서도 흔히 볼 수 있죠. 해외에까지 수출되는 상품이라고 하니 믿고 쓸 수 있는 좋은 제폼입니다.

SOLO 즉석 라면 조리기

좋은 가성비
셀프 급수 필요, 국 스프용으로 좋음
세밀한 9단계 화력조절

가성비 좋은 솔로 즉석라면 조리기 입니다.

자동 급수 시스템이 없기에 셀프로 물을 넣어줘야 하는 방식이죠. 9단계의 화력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세조절이 되며 전용 용기 이외에도 인덕션 가능한 냄비, 프라이펜도 가능하여 쓰임새가 좋죠.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이나 좁은 주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캠핑장이나 고시원, 기숙사, 모텔 등의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고 가정에서도 국, 스프 등을 게속 일정하게 유지해하는 용도로 쓸 때 굉장히 편리하죠.

그 외에도 타이머 기능, 음성 알림, 자동 전력차단 기능이 있어 작지만 강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하우스쿡 라면조리기 FCH-D220

조리, 정수, 급탕
4단계의 정수 필터
뛰어난 화력

하우스쿡 라면조리기 FCH-D220는 한 제품에 즉석/일반조리, 급탕기, 정수기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다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화력도 좋습니다. 100도씨가 가열까지 40초면 될 정도이니깐요.

라면이나 우동을 빨리 조리를 위한 조리기능과 간편 가정식을 데우는 일반조리, 더운 물을 활용하여 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급탕 기능,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 기능을 합친 융복합 제품이죠.

특히 정수기는 4단계의 정수필터가 탑재되어 깨끗한 물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정수기가 없는 공간에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죠.

한 공간에 여러개의 기기를 들여놓지 못하는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적외선 센서가 적용되어 용기가 감지되어야만 작동되기 때문에 학교나 아이가 있는 곳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즉석라면조리기 구매가이드

즉석라면조리기 원리

  • 자기유도 방식으로 조리용기 자기장을 통해 용기에 직접 열을 전달합니다.
  • 전용용기가 필요하며 기기 자체는 직접 가열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 직접 가열에 비해 열효율이 높아 가열이 빠릅니다.
  • 청소도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석라면 조리기 장점

  • 평균 조리 시간이 4분 내외로 빠르다
  • 간편하게 라면을 만들 수 있다
  • 라면 맛이 굉장히 좋다
  • 안정성이 높다
  • 쉽고 빠르게 작동이 가능하다

생활에 편리를 주는 제품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이건꼭사야돼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