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셀러 추천 BEST5 2022년 구매하면 좋은이유

안녕하세요 와인을 즐겨드시는 분들에게 필수품인 와인셀러. 와인냉장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최근 대형마트에서도 저렴하면서도 고품질 와인을 제공하면서 와인은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와인의 맛과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와인셀러가 있으면 참 좋은데요. 오늘은 와인셀러 추천 best5와 와인셀러 구매하면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DIOS 와인셀러 W089MB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와인 보관기술
최상의 맛과 풍미 유지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곳에 부담 없이 설치가능한 제품입니다. 식탁, 주방 장식장, 거실 등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죠.

와인에 처음 입문하셨거나, 간단하게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데요. 가격이 싸면서도 실용적인 용량으로 가정에서도 최상의 와인 맛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대 8병 보관이 가능하며 LG DIOS만의 자외선 UV 차단, 와인 종류별 보관 미세온도 조절이 가능해 기술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설치를 해주기 때문에 설치걱정도 없고 A/S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입문용으로 좋은 와인셀러입니다.

삼성전자 BESPOKE 큐브 와인 냉장고

온도차 직사광에 강함
1도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귀여운 디자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와인셀러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답게 최고의 성능을 가진 와인냉장고 입니다.

와인 보관은 온도차 및 직사광에 예민할 수밖에 없는데 삼성전자 BESPOKE 큐브 와인셀러는 5~18도 까지 온도 대역을 1도 단위로 설정가능하여 와인뿐만 아니라 맥주, 건강식품도 문제없이 보관해 줍니다.

많은 분들이 냉장고의 소음을 걱정하시는데 삼성전자의 기술과 펠티어 소자와의 결합으로 저소음, 저진동을 구현해서 거실, 침실에 놓아도 괜찮습니다.

큐브라는 네이밍에 맞게 굉장히 귀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핑크, 그린, 블루 등 다양한 컬러도 선택가능하기 때문에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놀드 와인셀러 UW8-489915

무진동, 저소음, 저전력
고급스러운 디자인

우놀드 와인셀러는 많은 우리나라 소비자에게는 생소한 브랜드일 수 있으나 1966년부터 시작된 독일의 브랜드 입니다.

와인의 본고장 유럽에서 인기가 있는 제품이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Z-MAX 쿨링칩을 사용하여 주변의 열을 빠른속도로 흡수 냉각하여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8병 보관에 무진동, 저소음, 저전력을 자랑하는데 특히 고급스럽고 조용하여 소비자의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가성비가 매우 좋아 가성비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캐리어 프리미엄 라운드 미니 와인셀러 CSR-37WR

12병의 적재수량
다용도 기능 사용가능
매우 빠른 배송

캐리어 프리미엄 와인셀러는 적재수량이 12병이나 되는 와인셀러로 삼성, LG전자 제품보다 더욱 좋은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디자인이 예뻐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고 화장품 넣는 바구니가 있는 등 다용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도 유지도 잘되는 편이며 배송이 매우 빠릅니다.

소비자에 따라 소음이 약간 있다는 평가가 있으나 소리에 민감하시지 않은 분들에게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쿠잉전자 와인셀러

가성비 끝판왕
편리한 터치방식 컨트롤
프리스탠딩 타입

가성비 끝판왕을 자랑하는 쿠잉전자 22L 와인셀러 입니다. 비싼 와인 때문에 와인셀러도 비싼 것을 사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편리한 터치방식을 활용해 간편하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750ml 크기의 와인을 최대 8병까지 보관이 가능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죠. 프리스탠딩 타입이기 때문에 주방, 거실, 침실 등 어디든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와인냉장고 구매하면 좋은 이유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죠. 와인도 와인냉장고에 보관해서 먹으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적절한 온도 유지

와인을 보관하는 최적의 온도는 11~13도 입니다. 하지만 냉장고의 경우에는 4도정도이기 때문에 온도가 매우 낮죠. 이렇게 낮은 온도에 보관을 하게 되면 찌꺼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인의 타닌 성분은 차게될 경우 쓴맛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야 최상의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습도 유지

와인을 보관할 때 최적의 습도는 70~80도 입니다. 습도가 제대로 유지되지 못하면 코르크가 말라서 와인병과 코르크 사이가 벌어질 수도 있죠.

벌어진 공간에 산소가 들어가게 되면 와인이 산화되게 됩니다. 그렇게되면 와인이 상해버려 맛이 변질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진동에 강함

일반 냉장고의 진동은 와인 숙성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진동이 너무 많이 발생하면 와인이 빨리 숙성되어 버리기 때문에 맛이 달라집니다.

자외선 방지

자외선도 마찬가지죠. 직사광선을 맞게되면 와인이 상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유리가 있는 와인셀러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에 편리를 주는 제품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이건꼭사야돼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