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오는 크리스마스. 요즘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잘 틀지 않아 연말 기분도 영 나지 않는데요.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하나 장만해두면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고 참 좋죠.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면서 따뜻한 커피한잔이면 힐링이 따로없습니다.
한번 사두면 계속해서 쓸수도 있고요. 요즘은 풀세트로 한방에 모든 물품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고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인기상품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하우쎈스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과거부터 지금까지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있는 하우쏀스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입니다. 괜찮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으며 기대 이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풍성한 느낌이 드는 트리입니다.
보통 아이가 있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으며 튼튼하여 매년 쓰기에도 무리가 없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조립또한 간편한 편입니다. 아이들과 같이 조립하셔도 좋습니다.
보통 1.4m 제품이 많이나가지만 개인적으로는 1.6m가 크기도 크고 보기에 좋습니다. 집이 스타벅스 느낌이 물씬 나게하는 좋은 트리입니다.
조아트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 장식 풀세트 + 리모컨
트리에 진심인 조아트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역시나 풀세트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LED가 8가지 방식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세팅이 가능하며 전구를 간편하게 켜고끌수 있도록 리모콘이 제공됩니다.
우산형 오토트리로 철제다리에 꼽기만 하면 설치하기 좋은 각도로 펼치지기 때문에 조립이 간편합니다. 손재주가 없으신 분들도 금손 못지 않게 예쁘게 장식이 가능하죠.
전반전으로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오느먼트가 많아 참 예쁜 느낌이 드는 트리입니다.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 LED 투명앵두전구
심플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벽트리 입니다. 벽 또는 유리에 걸수가 있어 자리를 차지 않아 효율적입니다.
나무 세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바로 걸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식이 대체적으로 감성적이고 예쁜 편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끝나더라도 사진걸이 또는 벽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집이 좁거나 장식품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매우 좋죠. 구성품도 벽트리 외에 나무새, 니트볼, 모형새, 솔방울, LED전구, 나무집게 등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요즘은 집에서 모든 것을 다하는 시대이지요. 밖에 나갈필요 없이 집에서 퀄리티 높은 캡슐커피를 마시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며 힐링하는 것을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